X

대림산업, ‘아크로 리버뷰’ 41가구 9월 분양 예정

정다슬 기자I 2016.09.12 10:05:46
△대림산업은 9월 중 서울 서초구 잠원동에 있는 ‘아크로 리버뷰’ 41가구를 일반분양한다고 12일 밝혔다. 그림은 아크로 리버뷰 조감도.
[이데일리 정다슬 기자] 대림산업은 서울 서초구 잠원동 64-8번지에 들어서는 ‘아크로 리버뷰’ 아파트를 이달 분양할 예정이다. 신반포 5차 재건축 아파트로 지하 2층, 지상 28~35층짜리 5개동에 총 595가구로 이뤄진다. 이 가운데 △78A㎡ 13가구 △78B㎡ 12가구 △84A㎡ 8가구 △84B㎡ 8가구가 일반 분양된다. 아크로 리버뷰가 들어서면 지난 8월 입주를 시작한 아크로 리버파크와 함께 반포 한강변에 대규모 아크로 브랜드 타운을 형성할 전망이다. 입주는 2018년 6월 예정이다.

한강변으로 접근할 수 있는 통로가 아크로 리버뷰 아파트와 인접해 있어 한강시민공원 잠원지구를 언제든지 거닐 수 있다. 지하철 3호선 잠원역도 가깝다. 한남대교와 반포대교의 중간에 자리잡아 강북의 주요 도심으로 쉽게 진입할 수 있다. 올림픽대로·강변북로·경부고속도로·반포 나들목(IC) 등 주변 도로망도 잘 갖춰져 있다.

풍부한 생활 인프라도 강점이다.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과 뉴코아아울렛, 킴스클럽 등 대형 쇼핑몰을 이용하기 편리하다. 인근에 있는 센트럴시티에는 서점·영화관·식당가 등이 밀집해 있다. JW메리어트호텔·구립반포도서관·강남성모병원 등도 가깝다. 단지 인근에 반원초·신동초·신동중·경원중·세화고·현대고 등이 있다.

강남권 최고급 아파트인 만큼 단지 설계에도 심혈을 기울였다. 전 가구를 3면 개방형 평면으로 설계해 활용 공간을 넓혔다. 천장 높이를 기존 아파트보다 10cm 높힌 2.4m로 설계해 개방감을 극대화했다.

대림산업이 특허를 낸 공기청정 환기시스템도 적용된다. 이 시스템을 통해 미세먼지 농도가 높은 날 외부의 오염된 공기를 차단하고 고성능 헤파필터로 실내 공기를 정화시켜 별도의 공기청정기 없이도 쾌적한 실내환경을 유지할 수 있도록 했다. 거실·주방·침실 등에는 일반 아파트보다 2배 가량 두꺼운 60㎜ 바닥차음재를 설치해 층간 소음을 줄였다.

모델하우스는 강남구 신사동 631번지(도산공원 사거리에서 성수대교 남단 교차로 방면 우측)에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