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데일리 글로벌마켓`은 이데일리 글로벌마켓센터 기자들이 24시간 동안 생산하는 미국 주식 투자 관련 기사들과 센터가 자체적으로 운영하는 `투자의 이유, 이유TV`가 만드는 투자관련 동영상 콘텐츠를 한데 모아 서비스합니다. 이데일리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 상단에 마련된 `글로벌마켓` 메뉴바를 누르시면, 콘텐츠를 보실 수 있습니다.
미국 주식 투자 콘텐츠는 월가 리포트를 쉽게 전달하는 `서학개미 리포트`와 뉴욕 증시 장중 특징주를 다루는 `미국종목 돋보기`, 주요한 시장 이슈를 짚어 보는 `이정훈의 증시이슈`, 한 주 미국 증시를 미리 조망하는 `이정훈의 美증시전망` 등 여러 포맷으로 제공됩니다. 또 `이정훈의 코읽남(코인 읽어주는 남자)`을 위시한 가상자산 콘텐츠도 동시에 제공됩니다.
동영상 콘텐츠의 경우 `투자의 이유, 이유TV`가 매일 아침 8시30분부터 라이브로 방송하는 `가자美`(가자! 미국 증시 속으로)와 19일(월)부터 매일 오전 10시30분에 방송되는 `빠친코`(빠르고 친절한 코인 이슈)를 중심으로, 순차적으로 콘텐츠를 늘려갈 계획입니다.
주식도, 가상자산도 투자하기에 너무 어려운 환경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글로벌마켓이 빠르고 정확한 투자 정보를 전달함으로써 투자자 여러분들의 길잡이와 동반자가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