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님 만나러 롯데아울렛으로…'디즈니 프린세스 페스티벌' 열려

남궁민관 기자I 2022.08.17 10:27:30

19일부터 전국 9개 점포서 디즈니와 협업 행사
퍼레이드·팝업스토어 등 참여형 이벤트 채워
디즈니 테마곡으로 팝페라 등 뮤직페스티벌도

[이데일리 남궁민관 기자] 롯데아울렛은 디즈니와 협업을 통해 오는 19일부터 전국 9개 점포에서 ‘디즈니 프린세스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롯데아울렛이 디즈니와 협업, 오는 19일부터 ‘디즈니 프린세스 페스티벌’을 전개한다.(사진=롯데아울렛)


디즈니는 아이들의 꿈과 희망을 담은 수 많은 애니메이션과 가족 영화를 제작하고 있는 엔터테인먼트 회사다. 디즈니의 애니메이션·영화 주인공으로 등장하는 캐릭터들은 동경과 선망의 대상이 되기도 해 아이들에게 인기가 높다. 이에 롯데아울렛에서는 디즈니와 협업해 애니메이션의 주인공으로 등장한 공주를 테마로 이번 페스티벌을 기획, 추석 전후 아울렛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행사 및 이벤트를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먼저 어린이들이 직접 참여하는 ‘프린세스 페스티벌 퍼레이드’를 진행한다. 아울렛을 방문한 아이들이 직접 마칭밴드와 유러피안 월드댄서들과 함께 각 점포의 주요 지점들을 행진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행사다. 아이들에게는 프린세스 및 프린스의 복장 대여와 메이크업도 무상으로 지원할 예정이다. 만 4~8세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기흥점(8월 27일), 동부산점(9월 3일), 김해점(9월 12일) 총 3곳에서 차례로 행사가 진행된다.

디즈니 ‘프린세스 팝업’ 매장도 연다. △12명의 디즈니 프린세스와 △겨울왕국의 엘사·안나 등의 캐릭터를 활용한 피규어 △생활용품 △뷰티용품 △문구류 등 다양한 상품을 판매할 계획이다. 체험존도 구성, 포토존에서 해시태그와 함께 SNS 인증시 프린세스 기프트를 선착순으로 증정할 계획이다. 오는 19일부터 9월 1일까지 기흥점에서 첫 팝업 행사가 열리며, 9월 2일부터 15일까지 타임빌라스에서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외 아울렛 각 점포에서는 ‘뮤직 페스티벌’도 진행한다. 뮤지컬 갈라쇼는 9월 3일 이시아폴리스점을 시작으로 타임빌라스, 진주점, 파주점 등에서 순차적으로 진행되며, 팝페라 공연은 9월 11일 이시아폴리스점에서 진행된다. 이밖에도 가족 단위 고객이 많은 김해점에서는 9월 11일에 유명 마술사 최현우의 매직쇼도 열 계획이다.

문언배 아울렛사업본부 영업전략부문장은 “’이번 디즈니페스티벌은 디즈니와 협업해 어린이들의 방학과 추석 연휴에 걸쳐 가족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대형 테마 행사”라며 “앞으로도 아울렛을 쇼핑의 공간을 너머 특별한 경험과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공간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