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두꺼비실장, 7월 20일까지 LG가전 프로모션 실시

이윤정 기자I 2022.06.07 10:45:46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국내 최초 인테리어 저작권 시공중개 플랫폼 두꺼비실장(이하 DOOSIL)은 오는 7월 20일까지 LG전자와 함께 론칭 기념 프로모션 ‘내가 셀렉한 ORIGIN은 [DOOSIL]이다’를 전개한다고 7일 밝혔다.

‘내가 셀렉한 ORIGIN은 [DOOSIL]이다’는 DOOSIL의 론칭 후 첫 프로모션으로, 공간디자이너 고유의 창작물(ORIGIN)을 보호하고, 이를 통해 공간을 채우는 즐거움을 선사하며 더 많은 고객에게 알리고자 기획되었다.

오리진(ORIGIN) 보호의 일환으로 두꺼비실장은 ‘DOOSIL ORIGIN(두실오리진)’이라는 이름 하에, 우리 시대에 사랑받는 집을 디자인한 미드하이엔드 공간디자이너 그룹을 구성하였다. DOOSIL ORIGIN의 미드하이엔드 인테리어 디자인을 국내 최초 저작권화하여 기존 진행했던 디자인을 하나의 포트폴리오로 구성하였다. 포트폴리오는 디자이너의 ORIGIN이 녹여져 있는 CMF(컬러, 소재, 마감) 등을 그대로 실현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이를 통해 고객은 유명 디자이너의 인테리어 사진으로 CMF를 유추하여 시공하는 형식이 아닌, 실제 원작 디자이너가 구성한 자재 그대로 인테리어 할 수 있다. 이때, 두꺼비실장이 불필요한 단계를 걷어내, 추가적인 설계비없이 최소화시킨 시공비만을 지불하여 합리적인 견적에 인테리어를 할 수 있다.

두꺼비실장에서는 나의 라이프와 공간 취향에 따라 컬렉션 할 수 있는 고객 맞춤형 가전 LG 오브제 컬렉션(LG Objet Collection)과 함께 본 프로모션을 준비하였다. 자신의 취향에 따라 ORIGIN을 셀렉하고 인테리어 할 수 있는 두꺼비실장과의 긍정적인 시너지를 보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본 프로모션은 두꺼비실장의 DOOSIL ORIGIN, 포트폴리오, 나만의 ORIGIN을 셀렉 후, 발급받은 추천인 코드와 함께 공유하고 두꺼비실장을 홍보하면 추첨을 통해 60명에게 총 1억원 규모의 LG가전을 제공한다. 또한 2023년 6월까지 인테리어 공사계획이 있는 고객 10명에게 LG오브제 컬렉션 냉장고, 식기세척기, 인덕션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또한 ORIGIN을 셀렉하고 홍보하시는 분들에 한해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LG스탠바이미를 증정할 예정이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