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삼익악기, 그립(GRIP)에서 디지털 피아노 라이브 판매

장구슬 기자I 2020.09.15 10:00:00
[이데일리 장구슬 기자] 국내 최대 종합 악기 회사인 삼익악기가 오는 18일 오후 4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그립(GRIP)’을 통해 디지털 피아노를 라이브로 판매한다.

삼익악기가 오는 18일 앱 ‘그립’을 통해 디지털 피아노 라이브 판매를 실시한다. (사진=삼익악기 제공)
그립은 최근 SNS를 통한 라이브 방송 시장이 활성화되며 판매자와 소비자가 직접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물건을 구매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플랫폼으로, 애플리케이션만 설치하면 누구나 실시간으로 판매자와 직접 소통하며 쉽고 빠르게 상품 구매를 진행할 수 있다.

이번 방송에선 최근 좋은 가격과 우수한 성능을 제공하며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삼익악기의 디지털 피아노 ‘NDP-50PLUS’ 모델을 판매한다.

그립에서만 적용되는 특별한 가격과 사은품을 제공할 예정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또한 삼익악기의 디지털 피아노 아티스트이자 유튜브 채널 ‘얘들아 안녕 태경이 삼촌이야’에서 피아노 교육 콘텐츠 크리에이터로 활동 중인 양태경 키보디스트가 호스트로 참여해 많은 사람들에게 쉽고 친숙하게 제품에 대해 소개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 대해 삼익악기 관계자는 “최근 언택트 시장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며 삼익악기도 최근 시장 변화에 맞게 악기시장 또한 다양한 방법으로 많은 소비자들에게 삼익 디지털 피아노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기회를 만들고자 이번 할인전을 기획했다”고 밝혔다.

이어 “라이브 커머스 시장에서 첫 판매를 기념해 많은 사은품과 저렴한 가격으로 제품을 준비했다”고 덧붙였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