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그랜드2는 지난해 출시된 대화면 스마트폰 ‘갤럭시 그랜드’의 후속작으로, 5.25인치 대화면에 16대9 화면비로 보는 즐거움을 극대화 했다. 또 화면을 2분할 해 서로 다른 애플리케이션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멀티 윈도우’ 기능을 탑재헸다.
|
스토리 앨범으로는 촬영한 사진에 위치정보, 메모, 날씨 등의 내용을 담아 마음에 드는 테마와 레이아웃으로 디지털 앨범을 만들 수 있으며, 온라인 주문으로 포토북을 받아볼 수 있다.
언어의 장벽 없이 커뮤니케이션을 더욱 쉽고 편리하게 해 주는 S 트랜스래이터는 이메일, 문자, 챗온 메시지 송수신 중 문장을 바로 번역해 텍스트로 보거나 음성으로 들을 수 있다.
그룹 플레이를 통해서는 같은 공간에 있는 다른 단말기와 와이파이(WiFi)로 연결해 같은 음악을 동시에 듣거나, 사진과 문서를 공유할 수 있어 편리하다.
갤럭시그랜드2는 안드로이드 4.3(젤리빈) 플랫폼에 1.2GHz 쿼드코어 프로세서와 1.5기가바이트(GB) 램, 2600mAh 배터리를 채용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갤럭시 그랜드2는 시원한 대화면과 다양한 스마트 기능으로 보는 즐거움을 업그레이드한 제품”이라며 “가격 부담 없이 멀티미디어를 즐길 수 있는 스마트폰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최적의 선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 관련기사 ◀
☞삼성전자, 의료기기·헬스케어 대거 선보여
☞"웨어러블 기기의 완성은 패션..예뻐야 쓴다"
☞특허 소송 벌이는 삼성·애플, 이번엔 동시 피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