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비비안, 압구정 로데오에 브랜드 최초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
윤정훈 기자I 2021.11.04 10:07:10

1층은 카페+샴페인 바로 운영
2층은 해외 유명 란제리 전시 공간으로 활용

[이데일리 윤정훈 기자] 국내 대표 란제리 기업 비비안이 브랜드 최초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한다.

비비안은 압구정 로데오에 카페와 매장을 접목시킨 브랜드 최초의 플래그십 스토어를 선뵌다고 4일 밝혔다. 비비안 플래그십 스토어는 최근 MZ세대 사이에서 핫플레이스로 떠오른 압구정 로데오 메인 거리에 총 2층 매장으로 꾸며진다.

(사진=비비안)
비비안 플래그십 스토어는 64년 전통의 국내 대표 란제리 브랜드 비비안(VIVIEN)과 해외 유명 란제리 브랜드를 비롯해 애슬레틱 캐쥬얼 브랜드 ‘그라운드브이(Ground V)를 한 공간에서 만나볼 수 있다.

매장 1층은 ‘카페브이’ 이름으로 낮엔 카페, 밤엔 샴페인 바를 운영한다. 미국풍 펍(Pub)과 같이 답답한 공간에서 벗어나 자유로운 분위기를 연출하기 위해 그레이 톤 벽지와 자연 채광이 어우러진 공간으로 조성했다.

카페브이에서는 이탈리아 정통 에스프레소를 재해석한 시그니처 에스프레소와 아인슈페너를 주력으로 선보인다. 함께 즐길 수 있는 디저트로 현대백화점에 입점 해있는 마카롱 브랜드인 ‘하이미엘 마카롱’ 등도 마련되어 있다.

오후 6시부터는 화려한 조명과 음악으로 분위기의 샴페인 바로 바뀐다. 고급 샴페인부터 와인, 위스키, 맥주 등 다양한 음료를 판매한다.

2층 매장은 기존 오프라인 매장과 다르게 비비안과 올해 신규 런칭한 그라운드브이를 비롯해 바바라, 샹텔, 에버제이, 메이, 플루토 등 해외 프리미엄 란제리 브랜드 인기 제품 등을 한 공간에서 만나 볼 수 있다. 2층에도 테이블과 의자가 마련되어 여유로운 쇼핑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매장 오픈 이벤트로 1층 카페브이 이용 시 2층 매장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SNS 해시태그 이벤트 참여 시에는 3만원 상당의 카페브이 전용 텀블러를 선착순 200명에게 증정한다.

비비안 관계자는 “이번 플래그십 스토어는 최근 MZ세대 사이에서 주목을 받고 있는 체험형 매장을 콘셉트로 브랜드 최초로 카페와 패션을 접목시킨 이색 매장으로 약 반년 동안 공들였다”며 “ 고객이 매장에 여유롭게 머물면서 쇼핑도 즐길 수 있는 압구정 로데오의 대표 매장으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지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