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아컴즈, 모바일 금융플랫폼 '캐시지' 서비스 출시

성문재 기자I 2016.11.16 10:15:47

가상화폐로 모바일 쇼핑..간편결제도 가능
"해외송금, ATM출금 지원 등 서비스 확대 예정"

[이데일리 성문재 기자] 효성(004800)그룹 계열사 갤럭시아컴즈(094480)가 가상화폐를 활용해 모바일 쇼핑을 하거나 다른 가상화폐 및 포인트와 교환이 가능하고 간편결제까지 가능한 금융플랫폼 ‘캐시지(CASH G)’ 서비스를 출시했다.

16일 갤럭시아컴즈에 따르면 캐시지 이용자들은 애플리케이션 내에서 모바일 백화점상품권, 쿠폰, 게임캐시 등을 구입해 선물이 가능하고, 자신이 보유하고 있는 상품권 및 포인트로 다른 상품권 또는 캐시지 머니로 교환하거나 선물할 수 있다. 캐시지 머니는 계좌이체, 휴대폰 결제, 비트코인 등 다양한 방법으로 충전을 할 수 있고 OK캐시백, 해피머니, 모바일팝 등 외부 제휴포인트와 교환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간편결제 기능을 통해 은행, 신용카드, 휴대폰 등 본인의 결제 정보를 최초 1회만 등록하면 온·오프라인에서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다.

고광림 갤럭시아컴즈 전략사업본부장은 “ 갤럭시아컴즈가 보유하고 있는 전자결제, 모바일쿠폰 등의 역량을 활용해 해외송금, 소액 대출, ATM출금 지원 등 다양한 분야로 서비스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며 “기존 간편결제와는 차별화된 금융플랫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갤럭시아컴즈는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캐시지 앱을 다운로드 받고 본인인증을 완료한 이용자에 한해 선착순으로 캐시지 머니 1000원을 적립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 관련기사 ◀
☞효성, 광개토부대에 독서카페 후원..'책 읽는 병영 만들기' 후원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