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날, 선물에 부모의 마음을 담다"

정태선 기자I 2012.04.30 14:08:13

"씩씩하고 똑똑하게만 자라다오"

[이데일리 정태선 기자] 어린이 날이 곧 다가온다. 이맘때가 되면 부모들은 어떤 선물로 아이들을 깜짝 놀라게 해줄까 고민이 많다. 이제 어린이 날 선물에도 건강하게, 똑똑하게 자식을 키우고 싶은 부모의 마음을 담아 선물해 보자.

아이가 잔병 없이 씩씩하게 자라나는 것만 봐도 부모의 마음은 흐뭇하다. 칫솔질이 서툰 아이에겐 어린이 전용 음파 칫솔을 선물해 보자. 음파가 발생시키는 공기방울이 치아와 잇몸 사이까지 부드럽게 세정해 자극 없이 건강하고 깨끗한 치아를 지킬 수 있다. 필립스 소닉케어 키즈 음파 칫솔은 최초의 어린이용 음파 칫솔로 칫솔질을 하기 싫어하는 아이들도 신나게 양치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능을 담았다.

잔병 없이 키우기 위해선 아이들의 면역력을 평소에 키워줘야 한다. 한국인삼공사의 어린이 전용 홍삼제품인 ‘홍이장군’은 36개월부터 13세 초등학생까지 총 4단계로 구성됐다. 각 연령대에 필요한 홍삼의 항량과 기능성 성분을 고루 함유한 것이 특징. 1개월 30포 기준으로 각 단계에 따라 가격은 8만원에서 13만원까지. 오는 5월15일까지 한국인삼공사는 5월 정관장 가족애 행사를 실시해 할인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아이들에게 발이 편안한 신발을 선물해보자. 성장기 어린이들에겐 신발이 걸음걸이를 좌우하고, 걷는 자세에도 영향이 주기 때문. 유·아동화 전문브랜드 ‘스트라이드 라이트’의 제나신발은 플랫슈즈 디자인의 운동화로 아이들이 좋아할 디자인은 물론 편안한 착화감을 선사한다. 발 전체가 아이들이 좋아하는 스팽글로 디자인되어 있고, 꽃 모양의 코르사주를 부착해 화려하고 사랑스럽다.

아이들 건강 못지 않게, 부모는 우리 자식만은 똑똑하게 자라나길 원한다. 어린이들이 즐겁고 신나게 창의력과 학습능력을 키워줄 수 있는 선물을 선택해보자. 영어완구 전문기업인 립프로그(LeapFrog)에서 나온 ‘립패드 익스플로러’는 4~9세 어린이들을 위한 놀이용 터치패드 제품. ‘놀이’와 ‘학습’의 두 가지 기능을 담고 있는 립패드(LeapPad)는 카메라와 마이크, 비디오 녹화장치가 있어 다양한 방식의 학습이 가능한 것이 특징. 오는 5일까지 립프로그 제품을 4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특가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다.
아이들의 상상력과 창의력 개발엔 조립 장난감도 좋다. 소녀들을 위해 개발한 ‘레고 프렌즈’를, 남자아이들을 위해서는 ‘레고 히어로팩토리’를 개발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