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대우건설, `제너하임` 1박2일 체험 참여신청

이진철 기자I 2011.01.14 14:16:12
[이데일리 이진철 기자] 대우건설(047040)은 에너지 소비율 제로(0%)인 친환경 제로에너지 하우스 `제너하임`의 1박2일 체험 프로그램 참여신청을 받고 있다고 14일 밝혔다.

`제너하임`은 경기도 화성시에 위치한 `동탄 푸르지오 하임`의 189.85㎡(약 57평형) 한채를 제로에너지 하우스로 설계해 실제 거주가 가능한 친환경 주택으로 꾸민 것이다. 이번 프로그램에선 일반적인 펜션이나 콘도와 같이 1박2일 동안 숙박하면서 실제로 친환경·신재생 에너지 상품인 그린 프리미엄 상품요소들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

참여신청은 오는 2월20일까지 푸르지오 홈페이지(http://www.prugio.com)에 덧글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체험 가족을 선정한다. 선정되지 않은 신청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포트메리온 그릇 세트`와 `SK 1만원 상품권` 등 경품이 수여된다. 단, 에너지 사용 모니터링을 위해 참여자는 4인의 가족구성원으로 제한한다.

대우건설 관계자는 "이번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들에게 친환경 기술력을 홍보하는 것은 물론, 에너지 모니터링 시스템 등을 통해 에너지 효율 관련 데이터를 수집, 오는 2020년 제로에너지 하우스 공급에 중요한 기초자료로 사용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 관련기사 ◀
☞건설업계, 국토부에 DTI폐지 연장 건의
☞[방송예고] 신고수열전, 주춤하는 코스피..어떤 전략 필요할까?
☞[특징주]대우건설 강세..`비핵심자산 매각`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