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이벤트는 유아용품 선도 브랜드인 하기스가 임신과 출산을 축하하는 의미에서 꼭 필요한 제품들을 선물하자는 취지로 시작됐다. 지난 2017년부터 현재까지 23만명 이상이 신청했으며, 실제 아기와 산모에게 유용한 제품 구성으로 예비맘이 꼭 신청해야 할 출산선물 중 하나로 주목받고 있다.
‘하기스 허그박스’는 하기스 기저귀, 물티슈 등 아기를 위한 제품과, 디펜드 맘스안심팬티, 좋은느낌 라이너 등 임신부와 출산 직후 산모에게 꼭 필요한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배송비만 부담하면 무료로 받을 수 있다.
특히 기저귀는 프리미엄 라인의 ‘하기스 네이처메이드’ 20 패드와 ‘하기스 네이처메이드오가닉’을 포함, ‘하기스 매직팬티컴포트’, ‘하기스 맥스드라이’ 등 30패드 이상의 다양한 사이즈와 형태의 구성으로 기저귀를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유한킴벌리 담당자는 “하기스 허그박스는 유아용품 1위 브랜드인 하기스가 소중한 아기의 출생을축하하는 작은 선물을 준비한다는 마음으로 진행하고 있다”며 “8월부터는 환경보호에 기여하고자, 플라스틱 테이프를 사용하지 않는 친환경 박스로 리뉴얼 했으며, 디자인에 컬러 잉크의 사용도 최소화했다”고 밝혔다.
‘하기스 허그박스’ 이벤트는 임신 및 출산 3개월 이내의 고객이면 누구나 참가 가능하며, 유한킴벌리 자사몰 맘큐 사이트에서 회원 가입 후 참여하면 된다. ‘하기스 허그박스’를 제공받은 고객은 제품 구매 시, 추가적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아기 월령별 맞춤 혜택정보도 받아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