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강경래 기자] 에이스침대가 롯데백화점 평촌점을 체험형 프리미엄 숍으로 재단장했다고 11일 밝혔다.
에이스침대 측은 “‘침대는 직접 누워 보고 선택해야 한다’는 철학 아래 ‘고객 체험’을 강조한다”며 “특히 지난 3월 리뉴얼한 롯데백화점 미아점에 이어 백화점에 입점한 오프라인 매장에 대한 대형화와 고급화를 진행 중”이라고 설명했다.
에이스침대 롯데백화점 평촌점에서는 에이스침대 신제품과 함께 베스트셀러 라인을 판매한다. 전시장에는 △세로 패턴 호텔형 침대 ‘라노떼’(LANOTTE) △친환경 신소재 패브릭 침대 ‘오팔로(OPALO) △조명 무드가 있는 아트월 침대 ‘루체 III’(LUCE-III) 등 신제품과 함께 △모던한 느낌 수납형 침대 ‘BRA1433’ △프리미엄 디자인 침대 ‘루나토3’(LUNATO3) 등 인기모델을 진열했다.
롯데백화점 평촌점에 마련한 매트리스 체험존에서는 직접 누워보며 어떤 매트리스가 가장 적합한지 전문가가 상담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다양한 매트리스를 한 공간에서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에이스침대는 이번 매장 리뉴얼을 기념해 오는 16일까지 사은품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 내 △530만원 이상 구매 시 호텔 베딩 세트 △280만원 이상 구매 시 차렵이불 세트를 증정한다. 이 외에 에이스침대 멤버십 서비스 ‘에이스 웨딩멤버스’에 가입하면 웨딩 프로모션 혜택이 추가된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경기 서남부 지역 랜드마크로 자리 잡은 롯데백화점 평촌점에 방문하는 이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에이스침대 제품을 체험할 수 있도록 매장 리뉴얼을 진행했다”며 “리뉴얼을 통해 매장에서 에이스침대 다양한 제품을 접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