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유안타證, `티레이더 기프트 박스` 이벤트 실시

이후섭 기자I 2018.07.19 09:52:23

스마트계좌 개설 및 티레이더PRO 가입시 경품혜택 제공

[이데일리 이후섭 기자] 유안타증권(003470)은 올해말까지 스마트계좌를 개설한 최초 신규고객이 `티레이더PRO`를 가입하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티레이더 기프트 박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스마트계좌는 지점을 방문하지 않고 스마트폰으로 개설한 계좌로 유안타증권 스마트 계좌개설 앱(APP)을 설치한 후 소정의 실명확인 절차만 거치면 된다.

티레이더PRO는 실적·수급·차트 등 빅데이터 알고리즘 분석으로 특허받은 인공지능 주식 투자자문 시스템 티레이더의 프리미엄 서비스다. 티레이더 서비스 전체에 가치투자를 돕는 심화된 기업의 재무관련 콘텐츠와 다양한 차트에서 티레이더 매매신호 등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스마트계좌를 개설하고 티레이더PRO를 가입해 이용한 고객이 매월 이용조건에 따라 적립한 `별`로 100% 경품당첨 룰렛 및 스페셜경품 추첨 등 다양한 경품혜택 기회에 중복 응모할 수 있다. 최초 스마트계좌 개설후 티레이더PRO를 가입하면 1개의 별이 다음달 신규 적립되며, 티레이더PRO를 이용해 주식을 매월 합산 1000만원, 5000만원, 1억원 이상 매매시 각각 1~3개의 별이 다음달 추가 적립된다. 또 개설된 스마트계좌로 펀드 및 주가연계증권(ELS)에 1000만원 이상 가입시 2개의 별이 다음달 적립된다.

자세한 내용은 유안타증권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