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신개념 바이럴 체험 온라인마케팅, 매출로 이어지는 파블리뷰 마케팅 인기

최성근 기자I 2016.12.16 10:30:58
[이데일리 e뉴스 최성근 기자] 파블리뷰(파워블로그리얼리뷰)가 신개념 바이럴 체험 마케팅 서비스로 화제다.

케이와이커머스이 운영하는 파블리뷰는 유통판매부터 바이럴 홍보마케팅까지 판매영업과 토탈마케팅을 동시에 운영하는 기업이다. 2008년도에 설립된 케이와이커머스는 온라인 판매유통을 기반으로 성장한 회사이며, 자사브랜드 홍보를 바탕으로 2014년도부터 마케팅사업을 본격적으로 시작했다.

업체 측은 “자사 유통조직(쇼핑몰, 백화점, 할인점, 홈쇼핑)을 통한 판매노하우를 바탕으로 자연스럽게 홍보가 매출로 이어지는 바이럴 체험 마케팅 프로그램 플랫폼 시스템을 만들어 큰 인기를 얻고 있다”며 “기존 일반 마케팅 대행사와는 달리, 유통을 기반으로 진행하는 마케팅으로 제품(상품)의 이해도 및 유통의 흐름 등을 정확히 파악하여, 각 업체에 맞는 마케팅 기반을 잡아준다”고 했다.

이어 “2016년 12월 기준 약 1만명의 블로거가 파블리뷰와 함께하고 있으며, 유통MD 및 온라인유통센터, 온유협동조합, 서울SBA 등과 협력해 지속적인 토탈마케팅 서비스를 회원들에게 제공하고 있다”며 “최근 네이버 밴드에 파워블로거들이 추천한 상품을 공동구매 하는 ‘파블공구’ 밴드를 신규로 만들어, 마케팅 회원사들에게 제품을 홍보 및 판매를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있다”고 덧붙였다.

파블리뷰는 판매영상 서비스도 진행한다. 판매영상 서비스는 점차 변화하고 있는 온라인판매시장의 신규 서비스다. 상품촬영을 통해 이미지로 고객에게 제품을 안내했다면, 이제는 영상으로 고객에게 제품을 홍보하고, 구매로 이어지게 하는 서비스이다.

업체 측은 “서비스 비용이 과거 대행사보다 30% 이상이나 저렴하다”며 “불필요한 서비스는 비용에서 제외하고 매출로 이어지는 효율적인 마케팅을 제공하기 때문”이라고 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