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빛소프트(047080)는 6월 23일부터 티쓰리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리듬 게임 '오디션'을 엔진의 게임 포털 '다음게임'을 통해 채널링 서비스한다고 밝혔다.
이번 채널링을 다음 회원이라면 별도의 가입 신청 없이 누구라도 '오디션'을 즐길 수 있다. 한빛소프트와 엔진은 채널링 시작에 앞서 6월 9일부터 22일까지 사전 모집 이벤트를 공동으로 전개했다. 사전 모집 참여자에게는 아바타 교환(30일) 쿠폰 5개와 전용 한정판 액세서리(무기한)를 선물한다.
여기에 채널링 시작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다음게임을 통해 접속한 뒤 신규 캐릭터를 생성하는 유저들에게 경험치 2배 상승 효과를 'D마크'를 지급한다.
두 번째로 5레벨 구간마다 코스튬 및 아이템 구매에 필요한 '오디션' 캐시를 증정한다. 5, 10, 15, 20, 25레벨을 달성할 때마다 1만 캐시가 전달되는 방식으로 25레벨까지 달성하면 총 5만 캐시를 받는다.
신규 게임 모드 '아이템전도 추가했다. 아이템전은 안무 배틀 모드를 진행 시 아이템 타임 구간에서, 원하는 아이템을 사용해 상대방을 공격하거나 이를 방어할 수 있는 모드다. 양사는 아이템전 도입을 기념해, 아이템전으로 플레이하면 경험치를 2배 증정하는 혜택과 함께 가장 많이 플레이한 100명에게 아이템전 전용 아이템을 증정할 예정이다.
추가적으로 6월 업데이트를 통해 신곡을 공개한다. 7인조 남성 그룹 블락비 멤버 박경의 '자격지심'과 걸그룹 'AOA'의 댄스곡 'Good Luck'을 즐길 수 있다.
더 자세한 내용은 다음게임 오디션 홈페이지(바로가기)와 '오디션'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본 기사는 게임전문매체 게임메카(www.gamemeca.com)에서 제공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