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양네트웍스 밍크뮤, 유아동복 프리미엄 라인 출시

백주아 기자I 2022.08.25 10:57:53

한정판 디자인부터 소재까지 차별화
배냇저고리 ‘샤를뮤’ 이후 의류 라인 다양화

[이데일리 백주아 기자] 유아·아동복 기업 서양네트웍스의 프리미엄 유아동복 브랜드 밍크뮤가 익스클루시브 프리미엄 라인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밍크뮤 익스클루시브 프리미엄라인 사진. (서양네트웍스)
서양네트웍스는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밍크뮤 프리미엄 라인을 선보인다.

밍크뮤의 익스클루시브 프리미엄 라인은 디자인은 물론 고급스러운 소재와 디테일, 라벨부터 차별화된 고가 라인이다. 앞서 지난 4월 프리미엄 배냇저고리 ‘샤를뮤’ 시리즈 이후 이번 프리미엄 라인에서는 더욱 다양해진 의류를 만날 수 있다.

대표적인 상품으로 ‘익스클루시브 퍼 카라케이프 코트’는 부드러운 울 소재가 78% 함유돼 감촉이 부드럽고 보온성이 뛰어나다. 여아들의 취향을 저격하는 인디 핑크색 컬러감의 수제 케이프는 가볍고 따뜻한 이중직 모직 소재로 생산됐다.

남아들을 위한 ‘클래식 헤링본 코트’는 캐시미어가 65% 이상 함유돼 부드러운 촉감과 높은 보온성이 특징이다. 코트에 달린 퍼의 경우 탈부착이 가능해 2가지 디자인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밍크뮤 익스클루시브 프리미엄라인 사진. (서양네트웍스)
서양네트웍스 관계자는 “밍크뮤는 누구에게나 선물 받고 주고 싶은 브랜드로서 고객들에게 오랫동안 사랑받고 있다“선물과 같은 감동이 항상 전달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밍크뮤만이 줄 수 있는 특별한 가치를 선사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한정판 프리미엄 라인을 통해 최고급 품질과 함께 언제 입어도 변함없는 지속가능한 디자인을 선보이며 앞으로도 다양한 고급화된 상품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계속해서 노력해나가겠다’고 말했다.

밍크뮤의 익스클루시브 프리미엄 라인은 백화점 매장과 패밀리 라이프스타일 감성 플랫폼 룩스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