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베트남 다낭은 ‘포브스’가 선정한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6대 해변 중 하나. 유네스코 문화유적지인 호이안과도 인접해 있어 휴양과 관광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여행지로 각광 받고 있는 곳이다. 아름다우면서 조용한 다낭의 해변을 따라 고급 리조트와 풀빌라가 줄지어 있어 최근에는 신혼여행지로도 급부상하고 있다. 특히, 물가가 상대적으로 저렴하기 때문에 사계절 내내 온화한 날씨에서 럭셔리 풀빌라를 즐길 수 있어 다낭으로 여행을 떠나는 여행객들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다.
케이알티가 선보인 다낭 풀빌라 상품은 대규모 가족형 풀빌라 단지인 오션빌라스의 독채 빌라를 이용하며 복층으로 이루어진 넓은 공간과 정원, 개인 풀, 부엌과 세탁시설까지 완비되어 있어 어린 자녀를 동반한 가족여행객에게 안성맞춤이다. 이외에도 메인 풀, 스파 마사지, 레스토랑, 테니스장, 골프장 등의 부대시설도 갖추고 있어 풀빌라를 이용하는 고객들이 여행을 더욱 액티비티하게 즐길 수 있다.
전 일정 자유일정으로 진행한다. 원하는 고객에 한해 데이 투어 프로그램을 별도의 비용 추가 후 참여할 수 있다. 상품 특전으로는 전 일정 3베드룸 업그레이드와 요리사가 직접 방문해 만들어 주는 조식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케이알티는 여행필수품으로 비치볼, 발수팩, 셀카봉을 제공한다. 추가로 성인이 6인 이상 예약할 경우에는 바비큐 장비 무료로 대여한다.
케이알티 동남아팀 담당자는 “다가오는 겨울방학을 통해 가족들과 오붓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가족여행지로 다낭의 풀빌라 상품을 추천한다” 며 “가족여행을 통해 평소 시간이 없어 하지 못했던 가족간 대화를 하면서 다시 한번 끈끈한 정을 느끼기에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라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krt.co.kr) 또는 대표전화 (1588-0040)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 관련기사 ◀
☞ "중국, 동남아 여행시 불합리한 일정 없앤다"
☞ [파리테러] 여행업계 "'프랑스 여행경보'로 타격 불가피"
☞ 한국관광공사, 강원도와 강원 관광활성화 MOU
☞ "제주 제2공항 건설로 외국인 관광객 2배 이상 늘 것"
☞ [여행+] 역사의 뒤안길서 찾은 보물'방짜수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