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영와코루의 패셔너블 언더웨어 브랜드 솔브는 자유롭고 당당한 자기만의 스타일과 가치가 더해진 언더웨어 브랜드다. 퀄리티 높은 소재와 감각적인 디자인, 유니크한 트렌드를 바탕으로 MZ세대에게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는 언더웨어 업계 패션 브랜드로 자리잡고 있다.
패션 분야에서 ‘Winner’의 영광을 안은 솔브 브랜드 인스타그램은 13만 팔로워를 달성하며 패션 이너웨어 브랜드 중 가장 유니크한 톤앤매너로 운영하고 있는 채널이다.
지난 2022년 11월부터 2023년 10월까지 월 10건 이상의 콘텐츠 발행과 약 990만 회 이상 노출, 810만 명 이상 도달, 17만 개의 게시물 반응을 달성하며 활발히 운영 중이다. 꾸준한 카테고리와 트렌드에 맞는 콘텐츠 진행을 통해 단순히 솔브 제품 홍보 및 화보 콘텐츠에 머무르는 것이 아니라 솔브만의 브랜드 정체성을 확립하는 채널로 성장하고 있다.
이너웨어와 관련된 질문을 직접 물어보며 댓글로 정보를 나누는 소통 콘텐츠 ‘솔브톡’, 소비자들이 궁금해하는 이너웨어와 관련된 정보를 솔브만의 캐릭터로 소개하는 ‘솔브설’, 솔브의 시즌 제품을 상황과 취향에 맞게 소개하는 ‘겟레디윗솔브’, 브랜드에 대한 다양성과 재미를 느낄 수 있는 ‘페이크굿즈’, 솔브 팝업스토어의 온·오프라인 연계 콘텐츠 ‘호텔드솔브’ 등 브랜드 페르소나를 통해 MZ세대에게 친근감 있게 다가가며 패션 이너웨어 브랜드만이 전달할 수 있는 독보적인 개성을 표출하고 있다.
솔브 관계자는 “제품에만 국한되지 않고 패션 이너웨어 브랜드의 콘텐츠 확장을 통해 솔브 브랜드와 팔로워 간의 유대감을 형성한 것이 많은 호응을 얻은 것 같다”면서 “앞으로 지금보다 더 트렌디하면서도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콘텐츠를 제작해 활발한 소통을 이어가도록 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