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아이패밀리에스씨, 노르웨이 프리미엄 침대 ‘옌센’ 론칭

윤정훈 기자I 2022.05.24 10:05:51

75년 역사 노르웨이 하이엔드 브랜드
북유럽 특유의 미니멀하고 세련된 디자인 유명
가족중심 기업으로 발전위해 베딩 사업 확장

[이데일리 윤정훈 기자] 아이패밀리에스씨(114840)는 독점 총판을 맡은 노르웨이 프리미엄 침대 브랜드 ‘옌센 (JENSEN)’을 아시아에서 처음 한국에서 선뵌다고 24일 밝혔다.

(사진=아이패밀리에스씨)
이번 행사는 서울 남산에 위치한 도심 속 리조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에서 진행됐다. 1박 투숙 가격이 1000만원이 넘는 ‘남산 프레지덴셜 스위트 룸’에서 진행된 론칭 행사에는 배우 소유진씨를 비롯해, 각계 각층의 VIP들이 참여해 퍼스널 쇼핑의 형태로 진행됐다.

옌센 침대는 75년의 역사를 가진 노르웨이 하이엔드 브랜드로, 북유럽 특유의 미니멀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이미 인스타그램 등에서 ‘인싸템’으로 유명세를 타고 있다.

스칸디나비안 하이엔드 침대 브랜드들에서만 볼 수 있는 ‘콘티넨탈 구조’의 침대라는 점에서도 숙면(Sleep Comfort)에 실질적인 효과가 있다는 평을 얻고 있다.

옌센 침대는 아이패밀리에스씨에서 운영하는 유러피언 호텔라이프 전문 편집숍인 ‘호텔 크랜베리’에서 판매중이다. 165년 역사의 이태리 하이엔드 베딩 브랜드인 프레떼(Frette), 다리미 계의 샤넬이라고 불리는 스위스 프리미엄 스팀다리미 로라스타(Laurastar) 등을 함께 경험할 수 있다.

옌센 침대의 한국 독점 총판사인 아이패밀리에스씨는, 웨딩 플랫폼 브랜드인 ‘아이웨딩’과 색조 메이크업 브랜드인 ‘롬앤’을 대표로 한 기업으로, 작년 코스닥 시장에 신규 상장했다.

김태욱 아이패밀리에스씨 대표는 “가족 중심 기업(Family Oriented)으로서의 면모를 더욱 다지기 위한 전략의 일환으로 최근 프리미엄 숙면 시장의 성장성에 착안하여 베딩 사업으로의 확장을 계획했다” 라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