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프앤리퍼블릭은 제이준을 통해 중국의 세계문화유산인 이화원과 연계해 선보인 인텐시브 브라이트닝 토너에 대해 지난 20일부터 티몰에서 예약판매를 진행하고 있다. 현지 인기에 힘입어 이화원 콜라보 제품의 라인업을 추가적으로 강화할 계획이다.
에프앤리퍼블릭은 중국에서 독점으로 유통하고 있는 스트릿 캐쥬얼 패션 브랜드인 널디의 매출도 성장세를 이어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 광군절 특수를 맞이해 왕홍 등 KOL 마케팅과 샤오홍슈 마케팅을 펼칠 예정”이라며 “4분기가 패딩의 성수기라는 점에서도 기대감이 더 커지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