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춤추는 홍대상권` 멀티쇼핑몰 `와이즈파크` 분양

온라인총괄부 기자I 2013.04.24 12:37:00
[온라인총괄부] 서울 홍대 랜드마크로 떠오른 영타운 멀티쇼핑몰 ‘와이즈파크(Y’Z PARK)’가 분양 중이다.

홍대 쇼핑문화의 심장으로 불리는 와이즈파크는 지하 6층, 지상 11층(연면적 약 29,000㎡) 규모로 기존 홍대 상권은 물론 타 백화점에서도 볼 수 없던 형태의 브랜드 MD와 강력한 F&B Brand 등 20~30대 소비자들의 원스톱 쇼핑타운으로 자리 잡고 있다.

또 건물 외관에는 동적인 조명을 활용해 낮은 물론 밤에도 활기차고 역동적인 분위기를 내며, 내부에는 롯데시네마, 유니클로, 미쏘, VIPS, ABC마트, 엔제리너스, 배스킨라빈스, 초대형 서점 북스리브로가 입점해 있어 홍대를 찾는 젊은 세대들은 ‘와이즈파크’에서 쇼핑하며 먹고 문화를 즐기는 공간으로 각광받고 있다.

‘와이즈파크’는 애경그룹의 유통 노하우와 자본, 그리고 군인공제회의 자금력이 모여 만들어진 에이엠플러스 자산개발이 10년 단위로 장기 임대하여 운영하고 있으므로 이곳을 분양받는 수분양자는 등기 이전 즉시 최초 3년간 안전하게 임대 수익이 보장되며 이후에는 대기업으로부터 전체 매출에 대한 일정액의 임대 수익을 확보할 수 있다.

또한 대기업계열에서 임대관리를 해줌으로 공실 및 관리비, 임대료 연체에 대한 걱정해소와 현재 시행회사 보유분을 분양받을시 안정적인 임대 수익보장과 토지건물등기를 받을 수 있다는 큰 장점을 가지고 있다.

새로운 틈새시장으로 떠오른 와이즈파크 홍대점은 투자처를 찾는 분들에게 적합한 투자 상품이며, 선착순 호수지정이므로 방문 전 신청금을 입금하여 호수 배정을 받고 오는 것이 좋으며, 요지의 매장을 분양받을 경우 향후 시세차익 또한 기대해 볼 수 있다.

문의:1688-0622

< 본 자료는 이데일리의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을 수 있으며, 해당 업체에서 제공된 보도자료입니다 >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