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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 연면적 1995.27㎡(약 603평), 지하 1층과 지상 3층 규모로 운영되는 볼보 분당 판교 서비스센터는 최대 30대까지 주차 가능한 고객 주차장을 제공한다. 여기에 총 9개 워크베이(지하 1층 5개, 지상 1층 4개 )를 구비해 1일 평균 일반정비 최대 40대, 사고수리는 월 최대 180대까지 처리 가능하다. 2층과 3층은 사무실과 고객 라운지로 운영된다.
특히 지하 1층은 일반 경정비 외 판금베이 2개와 샌딩룸 2개를 구비해 해당 지역 최초 도장과 판금 등 사고 수리가 가능하다. 이와 함께 볼보자동차서비스센터 인력 교육 프로그램(VCPA)을 이수한 테크니션이 볼보 개인 전담 서비스(VPS)를 통해 예약부터 수리, 정비, 사후관리까지 일원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인근에 위치한 볼보 분당 판교 전시장과 연계해 신차 출고 고객 대상 출고 전 차량 점검 서비스를 지원한다.
볼보자동차코리아 고객서비스 총괄 송경란 전무이사는 “국내 고객에게 더 여유롭고 프리미엄한 서비스를 제공하기위해 볼보 분당 판교 서비스센터 확장 이전을 결정하게 됐다”며 “향후 지속적인 서비스 네트워크 확장을 통해 전국 어디서든 차별화된 스웨디시 가치를 경험하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이번 확장 이전을 기념해 다양한 고객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30만원 이상 유상 수리를 진행한 고객 대상 99.9% 항균 마우스패드를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LG 스타일러 △로봇청소기 △골프백 △볼보파우치 △캠핑파크 이용권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유상 수리를 진행한 고객 대상 블랭킷을 증정하고 서비스센터 방문 고객 대상 15가지 기본 항목 무상점검 서비스와 원통티슈(재고 소진 시)를 기본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