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마성의 D라인 `차형사`의 특급 미션 수행기[TV]

이민희 기자I 2012.05.24 12:35:09
                      

[이데일리TV 이민희 PD] 강지환-성유리가 드라마 `쾌도 홍길동` 이후 4년 만에 호흡을 맞춰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차형사`가 지난 22일 서울 왕십리 CGV에서 시사회를 열고 그 모습을 공개했다.

강지환은 "4년 만에 작품을 하는데 제일 느낀 것은 늙지 않는 미모에 많은 감탄을 했다"고 말했고, 성유리 또한 "코미디 영화는 상대배우와 호흡이 맞아야 더 재밌는 장면을 연출할 수 있는데 강지환과 호흡을 맞춘 적이 있어 잘 맞았다" 말해 친분과
찰떡궁합을 자랑했다.

특히 차형사역을 위해 몸무게를 늘렸다가 다시 감량하며 변신을 시도한 강지환은 "살과의 전쟁이 액션 장면보다 더 어려웠다"며 애로사항을 전하기도 했다.

마성의 D라인을 가진 패션 브레이커 차형사(강지환)가 `패션모델이 되어 런웨이에 잠입하라`는 사상초유의 미션을 받으면서 벌어지는 기상천외한 이야기를 그린 코미디 영화다. 오는 31일 개봉.
 
                   
 
<특종 몬스터즈>는 이데일리TV에서 매일 오후 6시 / 11시에 방영됩니다. 이데일리TV는 각 지역케이블TV(Skylife 525번),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이데일리TV 홈페이지(http://tv.edaily.co.kr/monsters/)를 통해 실시간 또는 다시보기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