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투자사들은 어이사마켓이 국내 보세의류 B2B 시장에서 가격 경쟁력을 독보적으로 확보했다는 점을 높이 평가한 것으로 알려졌다. 김성중 크릿벤처스 심사역은 “국내 패션 B2B 플랫폼의 빠른 성장세에도 의류 도매시장은 여전히 온라인 대비 오프라인 매매비중이 높다”며 “가격 경쟁력뿐 아니라 폭넓은 상품군과 다양한 서비스를 갖춘 어이사마켓은 의류 도매시장의 디지털화를 가속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어이사컴퍼니는 이번 투자로 AI와 빅데이터를 활용한 소매업체별 맞춤 추천 서비스, 영업 및 운영 조직 확대, 중국 소싱 채널 다변화 및 빠른 사입을 위한 중국 지사 설립에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이다. 이를 통해 국내 의류 소매업체의 편의성을 한층 더 높인 플랫폼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