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보르피린 15%함유, 일명 '주름잡는 볼록세럼' 론칭

온라인총괄부 기자I 2013.11.11 10:48:07
[온라인총괄부] 피할 수 없는 세월의 흔적 ‘주름’을 없애기 위해 성별을 불문하고 많은 이들이 피부관리에 공을 들인다.

주름은 나이를 더 들어 보이게 함은 물론이고 지치거나 심술궂은 인상을 연출해 특히 신경을 쏟지만 피부를 관리하려면 시간과 비용이 많이 든다는 생각 때문에 작심삼일로 끝나는 경우도 많다.

이러한 가운데 NS홈쇼핑에서 20회 이상의 매진 행진을 기록해 온 코스메틱 브랜드 리오엘리가 일명 ‘주름잡는 볼록세럼’, 리제떼 보럭스 프리미엄 세럼을 론칭할 예정이어서 눈길을 끌고 있다.

보럭스 프리미엄 세럼에는 화장품 업계에서 주목하는 성분인 프랑스 세더마社의 특허 원료 보르피린이 15%가량 함유됐다. 보르피린은 프랑스 세더마사가 특허원료로 개발해 낸 신성분으로 볼륨을 강조하고 싶은 부위에 효과를 보일 뿐 아니라 입체적인 볼륨감에 탁월한 성능을 기대할 수 있어 유럽, 미국, 일본 등 17개국에 수출되고 있다.

실제로 임상 시험을 진행한 결과, 1회 사용만으로 이마와 눈가, 미간, 팔자, 목 부분에 볼륨감이 더해졌으며, 보습효과는 150시간 지속됐다. 4주 사용 시에는 주름 수와 깊이, 면적이 개선되었으며, 리프팅 효과도 보였다.

보럭스 프리미엄 세럼에는 보르피린 외에도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주는 호호바씨오일과 마카다미아씨 오일, 하이드롤라이즈드콜라겐, 노화 방지와 항균·항염 작용을 하는 프로폴리스 추출물, 피부 재생을 돕는 아세틸헥사펩타이드-8 등이 함유되어 있다.

반면 실리콘오일, 벤젠, 타르색소, SLS, 페트롤라툼, 미네랄오일, 탈크, SLES, 인공색소, 인공향, 등 유해성분 10 가지가 첨가되어 있지 않아 예민한 피부도 사용할 수 있다.

리제떼 보럭스 프리미엄 세럼은 오는 14일 오전 9시 20분에 NS홈쇼핑에서 만날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