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분야에서 중요하게 다뤄지는 ‘상품생명주기’이론에 따라 마케팅의 전개과정을 ‘도입-성장-안정-쇠퇴-불황-회복기’의 순으로 접근하고, 각각의 단계에 맞춰 가장 대중적이면서 위력적인 최신 마케팅 기법을 소개한다.
특히 이 책은 소비자들의 열광적인 반응을 이끌어온 최신 마케팅 기법들을 집중적으로 소개함으로써 일상에서 펼쳐지는 다이내믹한 마케팅의 세계를 생생히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유혜선, 서용구 지음/ 명진출판/ 1만3천원)
유혜선·서용구作
<마케팅을 처음 공부하는 사람을 위한 스토리마케팅>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