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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데이토즈는 올해 해외시장에서도 가시적인 성과를 내기 위해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애니팡3는 퍼즐 게임의 새로운 변화를 이끌고 있다는 호평을 받고 있으며 올 2분기와 3분기에 걸쳐 해외시장 진출이 본격 진행된다.
김영을 선데이토즈 최고운영책임자(COO)는 “애니팡을 넘어설 신작을 통해 장르 다변화와 해외 시장에 도전하는 한 해가 될 것”이라며 “기존 게임들의 변함없는 서비스와 인기 속에 신작을 통한 기업과 서비스, 고객 가치를 업그레이드하는 한 해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선데이토즈는 지난해 신작 ‘애니팡3’, ‘애니팡 포커’ 등을 시장에 안착시켰으며 새로운 라인업 외에도 서비스, 개발력 강화를 위한 다양한 대내외 사업을 펼칠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