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KCC글라스, 김봉안 명장 100개 달항아리 전시

노희준 기자I 2024.09.05 09:33:00

이달 22일까지 홈씨씨 인테리어 인천점

[이데일리 노희준 기자] KCC글라스(344820)는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홈씨씨 인테리어’를 통해 22일까지 홈씨씨 인테리어 인천점에서 도자기 장인 김봉안 명장의 달항아리 작품을 감상하고 구매할 수 있는 전시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우주의 달을 해석하다-100개의 달항아리 전’이라는 주제로 열리는 전시회를 찾으면 김 명장이 우주의 기운을 담은 달과 인류 문명의 상징인 항아리의 관계성을 독창적인 예술관으로 풀어낸 달항아리 작품 100점을 볼 수 있다.

김 명장은 도예가다. 2019년 ‘대한전통명장협회’로부터 전통청자명장으로 추대됐다. 현재 인천시에 ‘갤러리미산’을 운영하고 있다.

전시되는 모든 작품은 현장에서 예약 구매가 가능하다.김 명장의 아내이자 도예가인 김혜련 작가가 제작한 다양한 생활자기도 함께 전시된다.

또한 홈씨씨 인테리어 수원점에서도 이달 30일까지 김봉안 명장과 김혜련 작가의 작품 일부를 만나볼 수 있는 전시가 함께 진행된다.

KCC글라스 관계자는 “고객분들께 색다른 경험을 선사하고 공간에 가치를 더하고자 전시를 기획했다”며 “각 지역 최대 규모의 인테리어 전문 매장인 홈씨씨 인테리어 인천점, 수원점, 울산점이 지역사회와 소통하며 다양한 문화와 예술을 향유하는 복합 문화 공간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