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강경래 기자] 웰크론헬스케어가 유해 세균으로부터 청결을 유지할 수 있는 손 세정제 ‘케어온 버블 핸드워시’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케어온 버블 핸드워시는 한국표준시험연구원(KSTR)으로부터 황색포도상구균, 대장균과 같은 유해 세균을 99.9% 차단하는 효과를 검증받았다. 벤조페논, 트리클로산, 파라벤 등 12가지 유해성분이 들어있지 않아 아이부터 어른까지 온 가족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자몽, 알로에베라, 녹차, 병풀, 카모마일 등 자연 유래 추출물을 함유해 산뜻하고 촉촉한 사용감을 제공한다.
웰크론헬스케어는 케어온 버플 핸드워시 출시를 기념해 오는 5월 9일까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케어온 버블 핸드워시 너랑 나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는 케어온 인스타그램 팔로우 후 함께 사용하고 싶은 친구를 태그해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케어온 버블 핸드워시 1+1 제품이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웰크론헬스케어 관계자는 “코로나19 장기화로 개인의 위생이 무엇보다 중요한 이 시기에 가장 경제적이면서 효과적인 감염병 예방 방법은 손 씻기”라며 “웰크론헬스케어에서 선보이는 케어온 버블 핸드워시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손 청결을 유지했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웰크론헬스케어는 △유럽 CE 인증을 획득한 ‘케어온 세이프메디 마스크 KF94’ △FDA 등록된 KF94 케어온 베이직 마스크 △구두약 브랜드 말표와 협업한 ‘케어온X말표 블랙마스크’ △KF-AD 케어온 비말차단마스크 △케어온 손소독제 △케어온 손소독물티슈 등 상황과 용도에 맞는 다양한 방역제품을 출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