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車복합문화공간 '불스원프라자' 2호점 울산에 오픈

이승현 기자I 2020.07.27 09:57:19

틴팅·엔진오일 교환, 불스원 제품시공, 용품 판매
윈도우필름·엔진오일·유리막 코팅제 등 매장전용제품도 출시

불스원 프라자 2호점 울산 외관 전경


[이데일리 이승현 기자] 불스원은 27일 자동차 복합 문화공간인 ‘불스원프라자’ 2호점을 울산에 오픈하고, 매장 전용 불스원 MD 제품 라인업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불스원 프라자 울산점은 200평 규모의 부지에 4개의 작업 공간과 고객 대기실, 헬스케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밸런스온의 체험존까지 갖춘 자동차 복합 문화공간으로, 다양한 차량 관리 서비스를 원스톱으로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자동차 틴팅과 프리미엄 엔진오일 교환은 물론, 신차 패키지 상품 판매, 불스원 제품 시공, 차량 관리 용품 판매가 한곳에서 이루어진다.

이와 함께 불스원은 프라자 전용 MD 제품을 출시하며 서비스 품질 향상에 박차를 가한다. 이번에 출시하는 매장 전용 MD 제품은 틴팅 필름, 엔진오일, 전문가용 유리막 코팅제 총 3종으로, 자동차 용품 시장에서 20여 년간 선두를 지켜온 불스원만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개발된 고성능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

매장 전용 제품 중 가장 먼저 출시한 ‘불스원 윈도우 필름’은 내구성이 뛰어난 나노 카본 세라믹 필름의 초 미립 분사 기술을 통해 최상의 품질을 구현한 제품이다. 틴팅 필름에 있어 가장 중요한 자외선 차단과 열 차단 성능을 높이는 동시에 주·야간 시인성도 함께 확보했다. 불스원 프라자 엔진오일과 전문가용 유리막 코팅제 또한 8월 중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김옥수 불스원 신사업팀 이사는 “지난 5월 창원에서 1호점을 오픈한 데 이어 이번 2호점을 울산에 오픈함으로써 불스원 프라자는 대도시 거점형 자동차 복합문화공간 운영이라는 목표에 한발 더 다가서게 됐다”며 “매장을 찾는 고객과 대리점 파트너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발굴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2016년 처음 오픈한 불스원의 자동차 복합문화 공간 ‘불스원 프라자’는 그동안의 직영점 운영 노하우를 살려, 올해부터 전국 규모의 차량 관리 서비스 네트워크 구축에 나선다. 특히 세차·외장 관리 및 틴팅 시공 서비스에 특화된 불스원 카케어(BCC)와 불스원 워시앤케어(BWC) 리브랜딩 매장 오픈에 주력할 계획이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