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네트웍스 관계자는 “중국 춘절 연휴가 시작되기 앞서 쇼핑 환경과 서비스를 혁신해 차별화된 경쟁력을 강화함으로써 공격적인 판촉과 마케팅을 진행할 것”이라며 “업계 최초로 하이엔드 워치 브랜드들의 최신 디자인 컨셉트를 완벽하게 구현한 부티크는 국내 면세점 최고 수준을 자랑한다”고 말했다.
워커힐면세점은 지난 2008년부터 국내 면세점 업계에서 선구적으로 시계보석 특화 부티크 전략을 펼치면서 내·외국인들에게 럭셔리 시계보석 전문 쇼핑명소로 인지도와 명성이 높다고 SK네트웍스는 설명했다.
방희선 워커힐면세점 마케팅팀장은 “워커힐면세점이 정통적으로 차별화된 경쟁력을 가지고 있는 시계보석 전문 부티크 리뉴얼을 통해 명실상부한 하이엔드 면세점으로 포지셔닝 할 수 있을 것”이라며 “최근 중국 관광객이 폭발적으로 증가하면서 면세 쇼핑관광 환경이 열악해지고 있는 상황에서 이번 매장 리뉴얼은 우리 면세점의 경쟁력 뿐만 아니라 신규 외국인 관광객 유치 등 한국 관광경쟁력 제고에도 기여할 것”이라고 기대했다.
한편 워커힐면세점은 시계보석 전문 부티크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특별 춘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888달러 이상 구입 시 100% 경품 당첨 복권 이벤트와 함께 당일 1만달러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여행용 고급 보스턴백을 증정한다.
|
☞ KT렌탈 매각금 올린다..황창규 회장 속내는?
☞ SK네트웍스, 송도에 신개념 복합주유소 오픈
☞ SK네트웍스, KT렌탈 인수시 시너지 반영…'매수'-신한
☞ SK네트웍스, 작년 영업익 2012억..세전이익 '흑자전환'
☞ [특징주]SK네트웍스 10%대 급등…'성장동력 부각'
☞ kt렌탈 새 주인은 누구.. SK네트웍스·한국타이어 등 관심
☞ SK네트웍스 "KT렌탈 인수 위해 본입찰 참여"
☞ SK네트웍스, 4Q 실적 예상치 밑돌 것-신영
☞ [특징주]SK네트웍스, 신저가…4분기 실적 우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