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아소방, 프리미엄 리빙 브랜드 '오브드' 론칭 이벤트 진행

이윤정 기자I 2021.03.29 10:18:15
(사진=아소방)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프리미엄 홈라이프 브랜드 아소방에서 프리미엄 리빙 브랜드 ‘aube de(이하 오브드)’를 내달 5일 정식 론칭한다고 29일 밝혔다. 아소방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리빙 브랜드 ‘오브드’는 새벽의 맑고 깨끗함을 담았다는 의미로 아이와 엄마의 건강한 라이프를 위해 안전한 제품을 연구하고 제안하는 브랜드이다.

리빙 브랜드 오브드는 정식 런칭에 앞서 이달 29일 오후 1시, 오브드에서 처음 선보이는 ‘아기엉덩이클렌저’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체험 이벤트는 카카오톡에서 ‘아소방’을 플러스 친구로 추가하면 배송비 3천 원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비밀 링크를 받을 수 있다.

새로 출시될 오브드의 엉덩이세정제는 유기농 인증을 받은 천연 성분들로 만들어져 장시간 기저귀 착용으로 짓무르기 쉬운 연약한 아기의 피부를 건강하게 지켜주는 제품이다. 또한 자연유래 성분으로 엉덩이관리뿐만 아니라 바디워시, Y존 케어 등 멀티 사용이 가능하다.

더불어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EWG 그린 등급의 엄선된 성분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공신력 있는 각 전문기관을 통해 피부 저자극 테스트, 논란 성분 무첨가 테스트 등 엄격한 품질관리를 받아 안전 성분으로 엄마와 아이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아소방 관계자는 “온 가족 모두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프리미엄 리빙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유아청결제 출시를 시작으로 주방세제와 세탁세제 등 다양한 상품 라인업을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체험 이벤트는 아소방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과 ‘아소방’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브드 브랜드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소방 홈페이지에서 내달 5일에 확인할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