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로고 관계자는 “SLA(Service Level Agreement)평가를 실시하는 등 배달 서비스 품질 만족도 향상을 위해 관련 시스템 체계를 구축해 운영한 덕분”이라고 설명했다. SLA평가는 라이더 배달 수행 건수, 고객 클레임 건수, 라이더 개인 평가지수, 매장 평가지수 등 일정 항목을 평가해 서비스 품질을 보완하고 향상시키는 시스템이다.
최근 배달 서비스가 활발해진 것도 한 요인으로 지목된다. 배달 대행 시장이 커지면서 중국음식이나 피자는 물론 분식매장에서도 배달 대행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다.
한편 바로고는 최근 버거킹, 맥도날드 등 프랜차이즈와의 계약을 잇달아 체결하고, 먼슬리키친, 위쿡, 심플키친 등 여러 공유주방 업체와 협력하며 성장세를 이어나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