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내달 31일까지 LG유플러스의 해외 로밍서비스를 이용한 고객이 온라인 이벤트에 응모하면 150명을 추첨해 LG 포터블 스피커를 증정한다.
또 GS25 편의점에서 여름 과일을 구매하고 내달 말까지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총 80대의 LG 포터블 스피커를 증정한다. 전국 GS25 편의점 약 20개 매장에 LG 포터블 스피커를 전시, 고객들이 제품을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글로벌 아웃도어 업체인 콜맨과도 제휴 마케팅을 진행한다. 7∼9월 콜맨 신제품 ‘백패킹’ 시리즈를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LG 포터블 스피커 140대를 준다. 콜맨 8개 매장에 스피키도 전시한다.
LG 포터블 스피커는 블루투스로 스마트폰, 태블릿 PC, 노트북 등 IT기기와 연결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고음질 사운드를 즐길 수 있는 휴대용 스피커다. 최근 캠핑용품 등 아웃도어 인기 품목으로 자리 잡고 있다.
LG전자 한국영업본부 한국HE마케팅FD(Function Division)담당 허재철 상무는 “LG 포터블 스피커는 언제 어디서나 음악을 즐길 수 있어 휴가철 필수품으로 자리잡아 가고 있다”며 “다양한 마케팅 활동으로 더 많은 고객들이 ‘LG 포터블 스피커’의 장점을 느낄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