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브릴리언트 이벤트'.. 체험형 고객마케팅 강화

이진철 기자I 2012.09.03 11:06:40
[이데일리 이진철 기자] 현대자동차(005380)가 체험형 고객 이벤트를 통해 차별화된 판매 마케팅에 나선다.

현대차는 2012년 현대차 출고고객, 쏘나타 하이브리드 보유고객, 전시장 내방고객 등을 대상으로 ‘브릴리언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브릴리언트 코리아’는 3가지 체험형 행사로 구성됐다. ‘브릴리언트 코리아’ 이벤트에선 국민배우 최불암, 전 문화재청장 유홍준 교수, 산악인 엄홍길, 사진 작가 김중만 등 명사와 함께 한국의 전통 문화를 찾아 떠나는 여행에 참여할 수 있다. 또한 고객들이 현대차 울산·아산 공장을 견학할 수 있는 ‘브릴리언트 현대’ 이벤트도 진행한다.

‘브릴리언트 H캠핑’ 이벤트에선 국내 캠핑용품 전문업체인 ‘코베아’와 함께 총 200가족(가족당 최대 4명)을 자연 속 마음의 여유를 찾는 힐링 캠핑장으로 초대하고, i40 시승기회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현대차 홈페이지(www.hyundai.com) 및 전시장 내방을 통해 응모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080-600-6000), 가까운 현대차 전시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현대자동차는 2012년 출고고객, 쏘나타 하이브리드 보유고객, 전시장 내방 고객 등을 대상으로 ‘브릴리언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 관련기사 ◀
☞현대차 노조, 임협합의안 찬반투표.. 4일 새벽 결과 나올 듯
☞현대차, 임금협상 타결..긍정적 모멘텀-하이
☞현대차, 수소버스 인천공항 셔틀버스로 운행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