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aily 김기성기자] GM코리아(대표 김근탁 www.gmautoworld.co.kr)가 SK텔레콤과 함께 한국 축구 국가대표팀의 16강 진출을 기원하는 "캐딜락-사브 시승회"를 22일부터 내달 30일까지 011 무선 인터넷 "NATE"에서 진행한다.
수입자동차업체가 모바일 마케팅을 실시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GM코리아는 행사기간 동안 서울 경기 부산 광주 매장을 중심으로 시승이벤트를 개최하고, 011 무선 인터넷 "NATE’를 통해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특급 호텔 1박2일 숙박권을 비롯해 기념 축구공, 응원 티셔츠등 1600여명에게 경품을 제공한다.
또 논현동 매장에서는 사브 컨버터블 안에 채워진 축구공 개수를 맞추는 이벤트를 벌여 정답을 맞춘 고객에게 프랑스, 독일, 스페인 축구 국가대표 유니폼을 증정할 계획이다.
GM코리아 김근탁 지사장은 "모바일 마케팅은 연령과 성별은 물론 해당 고객의 지역과 직업, 시간, 성향까지 정확히 파악해 잠재 고객층을 보다 효과적으로 공략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며 "앞으로 20~30대 고객층 공략에 이를 적극 확용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한편 GM코리아는 이번 행사를 위해 "NATE"에 무선 홈페이지를 제작 운영할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011 무선인터넷 "NATE"에 접속한 뒤 머니→돈되는 정보→GM코리아 무선 홈페이지로 접속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