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휠라 스파게티와 MB는 1990년대 NBA 스타플레이어의 시그니처 농구화를 재해석한 ‘헤리티지 라인’의 인기 모델이다. 매년 새로운 감각을 입힌 신규 모델을 출시할 때마다 선풍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휠라의 대표 아이템이다.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인 스파게티 플래시는 기존 스파게티 제품을 미니멀한 러닝화로 구현했다. 갑피의 직조 포인트는 노쏘(No-Sew·무재봉) 형태를 적용했으며, 슬립온 스타일로 재구성해 심플한 디자인은 물론 발등의 편안함을 갖췄다. 다크 그레이와 라이트 그레이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
사이즈는 230~280mm로 남녀 공용으로 출시됐다. 가격은 9만9000원이다.
▶ 관련기사 ◀
☞ 휠라코리아, 10월 8~9일 패밀리 캠프 개최
☞ 휠라 골프, 이정민·이태희 프로와 골프웨어 만든다
☞ [포토]이정민 프로, 휠라 골프 매장서 '일일 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