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블랙야크, '글로벌 야크크루' 페루행 도전자 모집

염지현 기자I 2016.05.27 11:09:49
[이데일리 염지현 기자]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는 ‘세.문.밖. 떠나자! 글로벌 야크 크루’의 페루행 도전자를 모집한다고 27일 밝혔다.

블랙야크의 ‘세상은 문 밖에 있다’ 브랜드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블랙야크의 고객들에게 도전과 열정을 바탕으로 더 넓은 세상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자 마련됐다. 무엇보다 페루관광청과 협업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더욱 다양하고 풍성한 일정들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블랙야크는 응모를 통해 총 6명을 선발할 예정이며 선정된 인원은 9월25일부터 10월3일까지 총 8박 9일간의 일정으로 페루 여행을 떠난다.

주요 일정은 첫날, 수도 리마의 신시가지 지역 ‘미라플로레스’와 최근 주목 받는 지역인 ‘바랑코’ 투어를 시작으로 △안데스 산맥·고고학 유적지 투어 △라마 트레킹 △잉카 트레킹 △마추픽축 하이킹 △쿠스코 시티투어 등이 계획돼 있다.

이번 프로모션의 응모 미션은 전국 100대 명산에 올라 인증 사진을 찍는 것으로 블랙야크 마운틴북의 대표 챌린지 프로그램 ‘명산 100’에 참여하고 명산 2곳을 선정해 정상 등정에 도전하면 된다. 이후, 등정 인증과 함께 사이트 내 신청 페이지에서 응모까지 진행하면 신청이 완료된다.

미션 완료자 중 선정된 최종 6인은 29일 블랙야크 마운틴북 사이트와 페루 관광청 사이트를 통해 동시에 발표되며, 도전자는 왕복 항공권과 숙박, 식사 등 모든 비용을 지원받게 된다. 단, 제세공과금은 본인이 부담해야 한다. 자세한 내용은 마운틴북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