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더벤티, 페스룸X위글위글과 협업 반려동물 친화매장 100개 운영

윤정훈 기자I 2023.06.08 10:41:54
[이데일리 윤정훈 기자] 커피 프랜차이즈 더벤티는 반려인에게 두터운 인지도를 보유하고 있는 반려동물 플랫폼 기업 ‘페스룸’, 감각적인 컬러와 유니크한 디자인 브랜드 ‘위글위글’과 협업을 통해 반려인과 반려동물이 함께 티타임을 즐길 수 있는 반려동물 친화 매장을 8일부터 운영한다고 밝혔다

(사진=더벤티)
더벤티의 반려동물 친화 매장은 두 브랜드의 인기 상품인 펫푸드와 펫토이 등 반려동물 용품이나 간식 등도 판매, 티 타임을 즐김과 동시에 반려용품을 간편하게 쇼핑할 수 있다.

펫푸드는 ‘페스룸’의 저키 트릿, 퓨어 튜나 스틱, 빙고 트레이닝 트릿 등 사람이 먹을 수 있는 등급인 휴먼그레이드 제품 6종으로 구성되어 있고, 펫토이는 ‘위글위글’ 특유의 아기자기한 감성이 묻어나는 노즈워크 토이 5종으로 구성돼 있다. 특히 노즈워크 토이는 간식을 숨길 수 있는 다양한 포인트와 독특한 소리로 호기심을 자극해 반려동물의 스트레스를 완화할 수 있다.

더벤티는 현재 100여개의 매장을 반려동물 친화 매장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자세한 반려동물 제품 판매 및 동반 가능 매장은 더벤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더벤티 관계자는 “사랑하는 반려동물과 언제, 어디서든 함께 하며 추억을 쌓고 싶은 반려인들에게 티타임을 함께 할 수 있는 카페는 좋은 대안이 될 수 있을 것으로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반려동물과 반려인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수 있도록 반려동물 친화 매장 확대와 협업을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