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무신사 VR 룸에서는 무신사가 지난해부터 강화하고 있는 골프·키즈·뷰티 등 특정 패션 카테고리 특화 서비스 전문관의 특징을 시각적으로 표현하는데 주안점을 뒀다. 특히 입점 브랜드를 3D 형태로 구현해 밀도 높은 브랜드 경험을 제공한다. 무신사 스토어 전문관 앰버서더로 활약하고 있는 무아인의 목소리로 VR 룸의 소개도 들을 수 있다.
무신사는 VR 룸 공개를 기념해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참여형 이벤트도 진행한다. VR 룸을 방문하면 모두에게 15%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또 다음달 14일까지 VR 룸에 구현한 전문관 곳곳에 숨겨진 6개 토큰을 찾으면 추첨을 통해 ‘무신사x무아인 웰컴 키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무신사 관계자는 “가상공간에서 입점 브랜드 상품을 선보이며 전에 없던 고객 경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며 “버추얼 휴먼 무아인과 이번 버추얼 쇼룸을 비롯해 고객과 입점 브랜드 간 접점을 확대할 수 있는 신선한 콘텐츠를 지속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