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유닉스전자, 전문가용 ‘에어샷 플라즈마 시스템 골드’ 출시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
김정유 기자I 2019.02.26 09:41:56
사진=유닉스전자
[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유닉스전자는 전문가용 프리미엄 헤어드라이어 ‘에어샷 플라즈마 시스템 골드’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지난해 유닉스전자가 창립 40주년을 맞아 출시했던 프리미엄 헤어드라이어 ‘에어샷 플라즈마 시스템’을 향상시킨 모델이다. 헤어 디자이너들이 미용샵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된 전문가용이다.

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 연구를 통해 55.2%의 손상모 개선 효과를 인정 받은 에어샷 플라즈마 시스템은 1000만개 이상의 음·양이온이 모발의 수분을 보호하고 정전기를 감소시켜 미세먼지 흡착을 방지한다. 이번 신제품은 유닉스전자의 특허 기술인 ‘스마트 슬라이딩 노즐’이 옆으로 확장된 것이 특징이다. 유닉스전자는 헤어드라이어 기능 강화를 위해 송풍구 노즐 두께를 줄이고 길이를 늘렸다. 또한 전문적인 개발을 위해 헤어 디자이너들과 공동 연구도 진행했다.

이한조 유닉스전자 대표는 “유닉스전자는 헤어드라이어 사용만으로 건강한 머릿결 관리가 가능하도록 제품 연구에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일반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프리미엄 헤어드라이어를 전문가 라인으로 확대해 더욱 많은 고객들이 에어샷 플라즈마 시스템을 경험하고 머릿결이 건강해지는 효과를 느낄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지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