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에 GS샵은 지난 4월부터 ‘반려동물TF’를 구성하여 운영하고 있으며 첫번째 상품으로 13일 오후 4시10분 ‘시리우스 윌’ 애견사료를 판매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시리우스 윌’ 애견사료는 ‘보듬조련사 강형욱’씨가 함께 참여하고 있는 상품으로서 높은 조단백 비율은 물론 젖산균, 상어연골 등을 함유, 각 연령별로 필요한 영양소를 균형있게 제공한다. 이번 방송에서는 퍼피용, 성견용, 노견용 등 성장단계 별로 구분된 ‘시리우스 윌’ 본품(1kg 4개)과 샴푸, 간식, 무료체험분 등의 추가 구성상품을 7만8800원에 선보인다.
기존 유명 해외 사료들은 생산, 관리 등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얻기가 힘들기 때문에 고객들은 사료의 안전성에 대한 불안감이 있었다. 반면 이번에 선보이는 ‘시리우스 윌’은 농약과 인공향색료, 유전자 변형식품 등의 사용을 배제하고, 육골분등의 부속물을 쓰지 않았으며 국내산 한우와 홍삼 등 믿을 수 있는 원료를 사용했다. 제조원 관리부터 유해우려물질 검사, 유통기한검사까지 LG생활건강이 직접 관리하여 반려동물에게 안심하고 먹일 수 있다.
GS샵은 모바일, 온라인몰 상단에 반려동물 카테고리를 따로 구분하고 운영해오고 있으며 이번 ‘시리우스 윌’ 방송을 기점으로 TV 홈쇼핑에서도 반려동물 카테고리를 신설하고 다양한 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백정희 반려동물 TF 팀장은 “반려동물 용품은 수요가 일정하며 반복구매가 꾸준히 이뤄지는 상품 특성상 지속적으로 시장이 커질 것으로 예상된다”며 “증가하는 반려용품 니즈에 적합한 다양한 상품군을 선보여 ‘반려동물 토탈 서비스 채널’로 발전시켜 나갈 예정”이라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