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메이징 스파이더맨2’는 스파이더맨을 상징하는 색상을 모티브로 해 아이스크림으로 형상화했다.
스파이더맨을 대표하는 색상인 레드와 블루를 스트로베리와 블루베리 아이스크림으로 표현했다. 또한 스파이더맨 마스크의 흰색 눈 부분은 ‘화이트 초콜릿 코팅 프레첼’로, 거미줄 모양은 ‘블루베리 리본’으로 만들었다.
이번 신제품은 영화 ‘어메이징 스파이더맨2’ 개봉을 기념해 미국 배스킨라빈스와 공동으로 진행하는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출시됐다. 가격은 싱글레귤러 기준 2800원.
배스킨라빈스는 스파이더맨을 아이스크림 케이크로도 만나볼 수 있도록 스파이더맨 아이스크림 케이크 3종도 함께 출시했다. ‘지구를 지켜라, 스파이더맨(2만4000원)’과 ‘My Hero, 스파이더맨(2만9000원)’, ‘Wanna Be, 스파이더맨(3만원)’은 먹는 재미에 보는 재미까지 더했다.
|
나뚜루팝 빙수 제품은 다양한 토핑으로 씹는 맛을 살린 것이 특징으로 ‘팥빙수’, ‘베리빙수’, ‘초코빙수’ 총 3종으로 구성됐다. 각각의 빙수 재료에 어울리는 나뚜루팝 아이스크림을 얹어 부드러움과 풍성함을 더했다. 가격은 레귤러사이즈 7000원, 라지사이즈 9900원.
크레페 메뉴는 ‘딸기 크레페’, ‘초코초코칩 크레페’, ‘블루베리치즈케익 크레페’ 총 3종으로 아이스크림과 다양한 토핑의 조화로운 맛을 느낄 수 있다.
프랑스 요리인 크레페는 얇게 구워낸 반죽에 다양한 재료를 넣고 싸먹는 음식이다. 가격은 5000원.
나뚜루팝 관계자는 “더운 날씨가 일찍 시작되면서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하는 아이스크림을 활용한 디저트를 다양하게 준비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