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정보]도시형생활주택 `서초 중흥S클래스` 분양

온라인총괄부 기자I 2013.01.29 12:52:00
[온라인총괄부] 새해부터 금융소득종합과세 기준이 인하되고 비과세가 축소되면서 세(稅)테크 상품 찾는 투자자들의 발걸음이 바쁘다.

부유층 과세 강화에 ‘절세’가 투자의 화두로 떠오르며 절세 상품의 인기는 올해도 이어질 전망. 최근 해결 방안 중 하나로 세금절약형 상품인 도시형 생활주택들이 투자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그 중 융자금 등을 제외한 실투자금이 7000만원 대부터 가능한 서초중흥S클래스는 재산세 감면 혜택과 더불어 임대사업용으로 최초로 분양받는 전용면적 60㎡ 이하 공동주택 구입시 취득세가 2015년 말까지 면제 예정이라 유망투자종목으로 떠오르고 있다.

또한 사통팔달의 교통 요충지 남부터미널 역세권이라는 입지여건에 개발호재도 이어져 우면동 삼성연구단지 개발, 서초문화 예술 특구 지정 시 수혜지로서, 한국예술종합학교, 국립국악원 등 배후임대수요가 탄탄해 공실률 걱정도 적은 편. 여기에 풍부한 문화 여가 생활인프라까지 잘 갖추어져 있다.

서초 중흥 S-클래스는 중도금 전액 무이자에 계약 즉시 전매가 가능하며, 현재 교대역 4번 출구 앞에 모델하우스를 개관하여 방문 고객에게는 사은품을 증정하고 있다.

분양문의: 1644-0377

< 본 자료는 이데일리의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을 수 있으며, 해당 업체에서 제공된 보도자료입니다. >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