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협업 상품으로는 후아유의 대표 상품인 패치 집업, 다잉 맨투맨, 키링·모자·백팩 등 잡화 라인에 QWER만의 색깔을 담은 컬렉션을 선보인다.
패치 집업에는 QWER 로고와 후아유의 레터링이 들어가 있으며 다잉 맨투맨에는 QWER 로고를 빈티지하게 해석해 후아유의 헤리티지를 살렸다.
특히 후아유의 대표 곰 캐릭터인 ‘스티브’를 QWER 멤버(쵸단·마젠타·히나·시연)들이 직접 드로잉한 버전으로 키링을 제작하기도 했다.
또 후아유는 멤버들의 드로잉을 기반으로 청춘을 응원하는 메시지가 담긴 네 컷 만화와 QWER의 팬들을 위한 유튜브 콘텐츠와 쇼츠 등도 다채롭게 준비했다.
이랜드 후아유 관계자는 “QWER과 함께 2030 세대 젊은 청춘을 위한 협업 컬렉션을 발매하게 돼 기쁘다”며 “팬들의 취향을 저격할 다양한 제품과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후아유와 QWER의 협업 컬렉션은 공식 홈페이지와 무신사에서 만나볼 수 있다. 후아유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다음달 19일 스타필드 고양에서 열리는 ‘후아유XQWER 팝업 공연’ 관람권을, 무신사에서는 QWER 친필 사인이 담긴 촬영 샘플을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일정 금액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포토카드를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