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080p Full HD 해상도와 최대 60fps 프레임을 지원해 화질이 선명하고 영상이 끊김 없이 자연스럽다. 실시간으로 화이트 밸런스와 컬러레벨을 자동 조절해주는 HDR 모드는 컬러를 더 생동감 있게 표현하며, 주변 밝기에 따라 화면이 자동 보정되어 별도의 설정 변경 없이도 밝고 선명한 이미지 연출이 가능하다.
이번 신제품에 탑재된 AI 인공지능 칩은 작은 움직임까지 정확하게 포착한다. 0.35초만 에 피사체를 감지해 자동으로 초점을 맞추며 디테일하면서도 딜레이가 없이 정교하고 깔끔한 영상을 송출한다.
웹캠 C300의 페이스 트래킹 기술은 단일 프레임모드 시 메인 피사체에 초점을 맞춘 후 피사체의 움직임에 따라 화면 앵글이 자동으로 따라간다. 사용자 수에 따라 프레임 시야각을 자동으로 조정해 렌즈의 위치를 바꾸지 않아도 최대 115도까지 모든 사람이 화면 내에 보여지도록 한다.
|
또한 △커스텀 모드 △스트리밍 모드 △화상채팅 모드 △컨퍼런스 모드를 지원해 상황에 따라 네 가지 모드 중 선택해서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밖에도 내장된 화면 보호캡을 사용해 프라이버시를 보호하고, 웹캠을 가로·세로·대각선 4개 각도로 조정할 수 있어 사용 환경에 맞게 세팅을 최적화할 수 있다. 앤커 워크 앱을 사용하면 다양한 설정을 더 디테일하게 변경할 수 있으며, 앤커 워크 앱은 앤커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다.
한편 앤커는 인공지능 웹캠 C300 신제품 출시 기념 혜택을 진행 중이며, 자세한 내용은 앤커코리아 공식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