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현대글로비스, '윤리의 날 ' 행사  개최

남궁민관 기자I 2017.06.02 09:50:33
김경배(앞줄 왼쪽 다섯번째) 현대글로비스 사장이 2일 서울 강남구 역삼동 사옥에서 열린 윤리 실천 서약식에서 임직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현대글로비스 제공 
[이데일리 남궁민관 기자] 종합물류유통기업 현대글로비스(086280)는 2일 서울 강남구 역삼동 본사에서 '윤리의 날'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기업의 윤리경영 의지를 대내외에 알리고 임직원의 청렴 의식을 내재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현대글로비스는 '윤리'와 발음이 비슷한 6월2일을 '윤리의 날'로 지정하고 2014년부터 전 임직원이 참여하는 윤리실천 서약식을 진행하고 있다.

김경배 현대글로비스 사장은 이날 임직원 대표와 함께 윤리실천 서약자로 직접 나서 전 임직원에게 회사의 강력한 윤리경영 의지를 전했다. 김 사장은 이날 오전 출근질에 임직원에게 '마음 속 윤리의식, 행동 속 윤리실천'이란 윤리경영 표어가 적힌 홍보물을 직접 전달하기도 했다.

김 사장은 "윤리가 단순한 사회적 책임이 아닌 기업 경쟁력의 핵심임을 깊이 인식해야 한다"며 "앞으로도 원칙을 지키고 높은 수준의 윤리경영을 펼쳐 존경 받는 회사로 나아가자"고 당부했다.

현대글로비스는 이날 윤리의식 홍보물 배포, 윤리 메시지 영상 방송, 윤리 관련 4행시 및 UCC 공모전 개최 등 윤리경영 준수 의지를 다지기 위한 다양한 참여형 프로그램도 함께 실시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