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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OTRA는 세계 최대의 전자제품 전시회인 CES에서 내실 있는 성과를 얻기 위해 사전에SNS로 한국관을 홍보하고 월마트, 아마존과 같은 미국의 400여 개의 주요 도소매 유통기업들과 우리 기업의 상담기회를 마련하는데 주력했다.
이번 한국관을 구성해 운영하고 있는 박동형 KOTRA 로스앤젤레스무역관장은 “올 해는 작년 대비 한국관 참가업체수가 35%증가했는데, 이는 CES에 대한 우리 기업들의 관심이 해마다 증가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며 “우수한 기술력을 가진 한국 제품들이 북미시장 진출과 비즈니스 기회를 창출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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