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해 `한화체험단`이름으로 시작된 한화그룹 체험활동은 올해로 2회째를 맞이하면서 친숙한 느낌의 `한화프렌즈`로 이름을 변경했다.
한화프렌즈는 한화리조트, 한화63시티, 갤러리아백화점 등 한화의 제품이나 서비스, 각종 문화행사 등을 직접 체험하고 자신의 블로그나 커뮤니티 등에 소개하는 역할을 한다. 일종의 한화 브랜드 홍보대사 역할을 하는 것.
한화에 관심이 있고 다양한 문화활동을 즐기는 20~30대 국민은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오는 16일까지 한화그룹 홈페이지(www.hanwha.co.kr) 및 한화 체험단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hanwhaclub)를 통해 응모할 수 있다. 응모자 중 50명을 선발해 오는 6월 30일 발표할 예정이다.
한화그룹 경영기획실 최영조 상무는 "한화프렌즈는 젊은 세대의 온라인 감성과 기업의 오프라인 체험프로그램이 어우러진 새로운 차원의 온·오프 통합 체험 마케팅"이라며 효과가 확대될 것으로 기대했다.
▶ 관련기사 ◀
☞한화, 4개월뒤 5천억원 확보..`군자매립지 잔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