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하나 오리지널’ 기획전 통해 새 여행상품 선봬

강경록 기자I 2022.06.20 10:42:20


[이데일리 강경록 기자] )하나투어는 ‘하나 Original: VOL. 03’ 기획전을 통해 하나 Original의 새로운 여행상품을 선보였다.

‘하나 Original’은 ▲STAY(머무는 공간이 특별한 여행) ▲ADVENTURE(이색 활동을 즐기는 여행) ▲JOIN(우리끼리취향을 공유하는 테마여행) ▲ECO-FRIENDLY(환경친화적 일상을 실천하는 여행) ▲ZEUSWORLD SPECIAL EDITION(최상의 럭셔리 여행)의 5개 키워드에 맞춰 특별한 일정을 담고 있는 하나투어의 전략기획 상품이다.

‘오사카/아와지시마 자전거 라이딩’은 일본 아와지시마의 바닷길을 따라 자전거 라이딩을 즐길 수 있는 여행상품이다. 1박 2일간 107km의 코스를 달리며 푸른 바다 및 아와지시마 섬의 경치를 감상할 수 있다.

라이딩을 마친 후 고베 타이헤이노유 온천에서 온천욕을 즐기며 여행과 라이딩의 피로도 완전히 해소할 수 있다. 전문 라이딩 가이드와 함께하기 때문에 더욱 안전하며, 라이딩에 필요한 자전거와 헬멧 등 대여 비용이 포함돼 있다.

‘다낭 미케비치 서핑체험’은 남아시아에서도 손에 꼽히는 아름다운 해변 다낭 미케비치에서 서핑을 즐기는 여행상품이다. 일정 중 2회의 서핑 레슨이 포함돼 서핑에 처음 도전하는 초보부터 기존 서핑을 즐기던 마니아까지 누구나 즐겁게 지낼 수 있다. 미케비치로 이동이 용이한 인근의 4성 호텔에서 투숙하는 것이 특징이며, 바나산 테마파크와 다낭 시내 관광, 호이안 투본강 투어 등 다낭 및 호이안의 대표 여행지를 모두 둘러볼 수 있다.

‘이탈리아 돌로미테 트레킹’은 세계자연유산에 등재된 돌로미테 산맥에서 트레킹을 즐기는 여행상품이다. 전문가가 엄선한 돌로미테 하이라이트 코스를 하루 4~5시간 여유롭게 걷는 일정으로 누구나 즐길 수 있다. 특히 현지 트레킹 전문 가이드의 동행으로 더 안전하게 여행할 수 있다. 전 일정 호텔 숙박으로, 트레킹을 마친 후에는 편안한 휴식을 취하며 다음 날의 여정을 준비할 수 있다. 알프스의 절경과 드넓은 초원에서 마주하는 야생화들은 돌로미테 트레킹을 통해서만 가질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한다. 7월 29일 출발 상품은 대한민국 대표 산악인 허영호 대장이 동행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